하루 한 줄 응원

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진다. 지금 우리가 서있는 위치는 모두가 우리의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다. 물론 이러한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려워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당신이 바로 지금 이곳에 있기를 원했기 때문에 현재의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 만큼 분명한 사실은 없다.

Technology

기술과 Solution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합니다.

기술 동향

미래생활㈜, 2030년까지 위생용품의 포장재 50% 친환경 소재로 선봬

관리자 | 2021-09-23 | 조회 235

사진설명= 협약식 사진(좌측부터 디아이텍 박종열 대표, 미래생활(주) 변재락대표, 한화솔루션 PO 문경원 사업부장

 

 

미래생활은 2030년까지 생산하는 화장지 등 위생용품의 포장재 절반 이상을 친환경 소재로 대체한다고 전했다.

한화솔루션과 디아이텍은 버려진 플라스틱을 분쇄해 재생한 소재의 품질을 높여 친환경 포장재를 개발한다. 미래생활은 ‘잘풀리는집’ 화장지 등 주요 제품에 이를 활용할 계획이다.

이에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 및 판매하는 미래생활은 한화솔루션, 디아이텍과 ‘친환경 포장재 개발 공동 추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미래생활 변재락 대표이사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경영에 대한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대두되고 있다”며, “기업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품질이 보장되는 친환경 소재를 개발하여 창립 30주년이 되는 2030년에는 위생용품 포장재의 50% 이상을 친환경 소재로 대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생활은 친환경 포장재 개발 이외에도 두루마리 화장지 포장재를 재활용 봉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절취선을 표시하거나 미용티슈 개봉구 비닐은 분리 배출을 권장하는 표시를 하는 등 친환경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래생활㈜, 2030년까지 위생용품의 포장재 50% 친환경 소재로 선봬 - mhns.co.kr)